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2020. 11. 29. 17:04일상

안녕하세요 황 죠리입니다🙋🏻‍!
열심히 1일 1 포스팅하다가 조금 힘들어져서 쉬다 왔습니다 하하^^;
코로나가 더 심해져서 수도권, 부산 모두 2단계로 격상했는데 다들 조심하세요ㅜㅜ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쯤 잠잠해지는지... 마스크 안 끼고 생활해온 과거로 너무 돌아가고 싶네요.
이번 코로나 사태로 보신각 '제야의 종소리'를 67년 만에 울리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만큼 다시 심각해지네요...
3차 유행이라는데 내년에는 제발 끝날수 있길 바라요. 제발
.
오늘은 스타벅스 e-프리퀀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타벅스나 프랜차이즈 커피숍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있을 프리퀀시일텐데요.
저는 매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아서 다이어리를 받았었는데 항상 한 달을 못 채웠었죠... 하하
근데 올해 아이패드를 사면서 패드에 다이어리를 쓰기 때문에 다이어리가 필요 없어서 이번에는 모으지 말까 했는데
올해부터 새로운 물건이 생겼어요! 과연 저는 무엇을 선택했을까요! 크크
그럼 소개드릴게요!

 

 

스타벅스 e-스티커 모으기는 10월 30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마감일은 12월 31일! 그러므로 12월 31일까지 교환이 가능하고 2021년으로 해가 넘어가면 스티커는 없어집니다.
작년에 다이어리를 교환하고 한번 더 쿠폰을 모아서 12월 31일에 다른 다이어리로 교환하려고 했는데
역시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였는지 근처에 있는 모든 매장을 가도 다 재고가 없다고 해서 그냥 날려버렸던 기억이 나네요..
만약 빨리 모으셨다면 바로 바꾸는 걸 추천드려요!!

 

 

스티커를 모으는 방법은 위의 사진에 보이듯이 미션 음료 3잔 과 일반 음료 14잔을 마셔야 합니다! 총 17잔!

 

 

미션 음료에는 총 5가지 음료가 있는데 그중에 마음에 드시는 걸로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캐모마일 릴렉서 1번, 토피넛 라떼 2번 마셨는데 혹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토피넛 라떼에 꼭 샷 추가해서 드세요.
저는 그냥 토피넛 라떼는 밍밍한 느낌이 들고 샷 추가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추천추천

 

 

증정품에는 총 4개지의 다이어리와 미니 계산기, 미니포켓이 함께 증정됩니다.
미니 계산기는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에만 포함되고 미니 포켓은 나머지 3가지에 포함되니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 생긴!!! 폴더블 크로스백입니다.
딱 봤을 때는 별 생각이 들지 않았지만... 갑자기 번뜩하는데 이게 뭐야 완전 패드랑 키보드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잖아!! 하고 스티커를 굉장히 열심히 모았습니다.
색은 총 3가지로 네이비, 크림,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처음에는 크림색이 너무 가지고 싶었지만 밝은 색 가방은 때가 쉽게 타기 때문에 결국 검은색으로 찜 하고 열심히 모았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11월 26일 그날이 왔습니다!! 스티커 다 모은 날~~~

 

 


스티커를 다 모았더니 스타벅스 앱에서 축하해주네요.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중간중간 시간이 뜨는 일이 잦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카페에서 시간을 종종 보내서 스티커를 금방 모을 수 있었습니다.

 

 

짠 완성 쿠폰! 이걸 보려고 열심히 모았나. 하하
그래서 당장 바꿔왔습니다!

 

 

아이패드 미니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라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키보드도 들어가는데 약간 작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저는 넣어서 같이 들고다녀요! 완전 만족!

이렇게 펼쳐서 들고 다닐수도 있구요.

 

 

짐이 적을 때는 이렇게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폴더블 크로스백! 요즘 폰이든 가방이든 접는 게 유행인가요..?ㅎㅎ

 

 

보시면 접어도 갈색 똑딱이가 있기 때문에 펼쳐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스타벅스에서 나온 가방끈은 조금 부실해 보여서 집에 있는 가방끈으로 교체했더니 엄청 튼튼해 보여요!
암만 봐도 검은색으로 선택 잘한 것 같아요. 크크
.
이렇게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를 소개해보았습니다.
다들 탐나는 게 있으신가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행복하세요!🌹